안마방 간 2인 포함 연예병사 7명 '영창' 간다 Sbs 뉴스 Player


유성구 보건소와 건축과 직원은 안마시술소 내부구조와 종업원은 변경이 없는지 점검했고, 북부소방서 대원은 비상구와 피난시설이 적합하게 관리돼 작동하는지 살폈다. 이 안마시술소는 보건소에 신고하지 않은 6층에 내부 계단으로 이어진 탕방 10개를 불법 운영한 게 적발됐다. '탕방'이라고 불리는 안마방에는 젖은 몸을 눕힐 수 있는 마사지침대와 이불이 깔린 침대가 한 공간을 절반씩 차지하고 있었다. 느티나무 관계자는 “온돌방은 일반적인 안마가 이뤄지는 곳으로 사용되지만, 마사지침대와 이불 침대가 한 공간에 배치한 안마방은 성매매가 이뤄질 우려가 있는 곳이어서 점검이 꼭 필요하다”고 설명했다. 다만 연예인이다 보니까 추가적으로 불이익을 받았던 부분이 지적하신 것처럼 성매매까지 한 것이 아니냐라는 의혹까지 받았고 그 부분은 사실은 수사 자체도 없었는데도 불구하고 그래서 복귀도 해야 되고 또 여자친구도 새로 생겼다고 얼마 전에 발표가 나왔지 않습니까? 상추는 그 근거로 “연예인들이 가장 걱정하고 조심하는 것이 소문인데 저희는 낯선 장소에서 얼굴도 모르는 여자와 그런 파렴치한 행동을 할 정도로 무모하고 대담하지도 않습니다.


경찰은 성매수 남성들이 2009년 5월부터 최근까지 C안마에서 사용한 신용카드 매출전표 3천600여장을 압수했으며 카드 사용금액은 총 8억여원으로 확인됐다. 경찰 조사결과 C안마는 신모씨가 국회에서 100여m 떨어진 한 빌딩 지하층을 빌려 2009년 5월 개장했으며 지난해 12월 최씨로 업주가 바뀐 것으로 밝혀졌다. 이날 A안마방에서는 원화로 수백만원에 달하는 엔화 다발이 쏟아져 나왔다(사진).


당초 ‘치료 목적’으로 안마방을 갔다고 해명하던 국방부는 걷잡을 수 없이 커져가는 사태에 ‘연예병사 제도’ 전면 재검토 방안을 밝혔다. 보건소 직원은 신고되지 않은 안마시설이 언제부터 어떻게 운영됐는지 물었으나, 업주는 “시설을 최근에 인수해 미신고 시설물이 있었는지 몰랐다”고 부인했다. 유성천 인근의 2층 B안마시술소에서도 신고되지 않은 안마 탕방이 3층에서 발견됐고, 지하 1층~지상 3층 규모의 C안마시술소 역시 신고된 것보다 탕방을 증축한 게 적발됐다. 중학교 바로 옆에 있는 이 업소는 지난 10년간 업주 3명이 바뀌었지만, 단속돼도 벌금만 냈을 뿐 영업을 계속 해왔습니다.


잠시 후 노크를 하고 들어온 여성은 이제 갓 20세를 넘어 보였다. 여성은 들어와서 잠시 이야기를 나눈 후 취재진에게 ‘천 원만 달라’고 했다. 아가씨들은 PC방의 특정 자리에 자리를 잡고 앉아서 PC를 하고 있고 이렇게 손님이 오게 되면 언제든 선택이 되는 것으로 보였다. 그러나 특이한 것은 이렇게 ‘초이스’를 하는 아가씨들의 경우 가격이 전부 다르다는 것이 실장의 이야기.


아침 일찍 제작진은 국방홍보원 측 말을 들어보기 위해 연예병사들이 단체로 머무르고 있는 모텔 앞에서 기다렸다. 공식적인 입장이나 해명을 기대했지만 연예병사를 태운 버스는 신호까지 위반하며 제작진을 차를 따돌렸다. 위문열차 공연이 끝나고 저녁과 함께 술을 마신 연예병사 A, B는 사복차림으로 오전 2시30분 안마시술소로 향했다.


퇴폐영업을 하는 안마방에 갔다가 성폭행범으로 몰렸던 남성이 누명을 벗었습니다. 2014년 불법 안마시술소를 찾은 A씨는 그곳에서 일하던 여성 B씨와 시비와 붙었습니다. 경찰이 출동하자 B씨는 A씨가 자신을 강간하려 했다고 주장했습니다.


업주 김모씨는 단속 당시 1만엔짜리 20여 장, 5000엔짜리 10여 장, 1000엔짜리 10여 장 등을 소지하고 있다 압수당했다. 18일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채널A '박종진의 쾌도난마'에는 출연한 정준호는 국방부 연예병사 폐지에 대해 반대 입장을 밝혔다. 우선 현행 건축법을 근거로 사무실 또는 소매점 용도의 공간을 불법 성매매 공간으로 무단 용도변경 사용 중인 건축물을 '위법건축물'로 등재하여 건물주의 권리행사를 제한하였다. 2007년 3월 포털사이트에서의 음란물 유통이 사회적인 이슈로 떠올랐다. 중학생이 친척집에 놀러갔다가 사촌형 컴퓨터에서 음란 동영상을 본 뒤 집에 돌아가 다시 보기 위해 자신의 블로그에 올렸는데, 밤새 조회가 이뤄지면서 포털 야후의 메인 화면에까지 노출된 게 계기였다.


이어 그는 "‘관련 당사자들에게 사실관계를 추가로 확인하는 등 공정한 조사 절차를 진행하겠다’는 공언과 달리 영진위는 주요 당사자 중 하나인 내게 사실 확인을 요청한 바가 전혀 없다"고 말했다. 영진위의 사실 관계 확인 조사 결과에 관한 사건 당사자들의 반응은 여전히 해소되지 않는 물음으로 남는다. 영진위가 "일부 부적절한 지출"이라고 표현한 김정석 사무국장의 전북독협 법인카드 내역서를 은 단독으로 입수했다. 내역을 살펴보니 김정석 사무국장이 지난 과의 인터뷰에서 밝힌 내용은 사실과 달랐다.


정혜원 경기도가족여성연구원 연구위원은 책 『성매매여성의탈성매매과정 연구』에서 “성매매는 소수의 문제가 아니라 사회 안전망이 부재한 사회에서 언제든, 모든 계층의 인간에게 닥칠 수 있는 사회문제이며 전 사회적인 인권 유린의 문제”라고 말했다. 성매매는 그 자체로 불법이자, 여전히 사회적으로 논란이 많은 문제다. 그 문제의 막중한 무게가 ‘유튜브’ 안에서 만큼은 한없이 가벼워짐이 우려스럽다. 영상은 성매매 및 유사성행위 업소에서 벌어지는 일들을 눈에 보이듯 생생하게 묘사하는 것은 기본이고, 해당 업소에서 일하는 사람들을 인터뷰하기도 한다. 일부 영상들에서는 성매매 및 유사성행위 업소의 종류별 차이점을 분석하며, 해당 업소의 이용요금 및 이용방법을 상세히 소개한다. 특히 ‘키o방’, ‘휴게텔’, ‘데이트 카페’ 등 유사성행위 업소와 관련된 동영상이 많은데, 대부분은 유사성매매나 성매매가 어떤 방식으로 이뤄지는지를 여과 없이 설명한다.


세븐은"그런 감사함을 표현한 적이 없었다. '감사합니다'라고 말만 했었지 진심으로 표현한 건 처음"이라고 이야기했습니다. 세븐은 "오늘 제가 따로 영상을 촬영하는 이유가 있다. 꼭 하고 싶은 게 있었다"라며 말문을 틔웠습니다.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을 통해 공개된 영상 속이다해는 "이번에 저희 결혼 준비하면서 어머니, 아버지께서 저희 하나라도 덜 신경 쓰게 하려고 많은 거 생략하자고 하시고 배려해주시고 그 마음 너무 감사했다"라며 시부모에게 인사를 건넸습니다. "노골적으로 묻는데 안마방에 그냥 가기만 했냐"라는 전현무의 물음에 세븐은 "그렇다"라고 답하며 억울함을 토했습니다.

강남 오피사이트 오피러브 서울 오피사이트 oplove119 서울 오피사이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